사진갤러리

사진갤러리
이전 목록 다음

[2022.11.28] "(사) 안양관악클럽과 함께하는 사랑과 감사는 김장을 타고" 김장 나눔행사 진행

작성자 : 군포시노인복지관 (222.121.103.***)

조회 : 628 / 등록일 : 22-11-28 14:52

*일시: 2022.11.26(토) 09:00~14:00

*장소: 군포시노인복지관 및 대상자 각 가정

*내용:

군포시노인복지관은 26“()안양관악클럽과 함께하는 사랑과 감사는 김장을 타고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370만원 상당의 후원기금으로 1,050kg의 김치를 마련하고 이를 지역사회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 가정과 지역아동센터 등에 총 79가구 105개 전달하였습니다.

 

2022년 김장나눔 행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김장을 직접 담그는 대신 업체를 선정해 김장을 구입하였으며, 특별하게 ()안양관악클럽 소속 후원자 8명과 함께 군포시노인복지관 재가복지사업 당사자 2명도 참석하여 후원자와 당사자 인사 나눔을 진행하고 후원자만이 전달 봉사를 하는 것이 아닌, 당사자가 또 다른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에게 직접 전달하는 봉사까지 함께 진행되어 더 뜻깊은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안양관악클럽은 군포시노인복지관을 통해 2014년부터 매년 11월 마지막 주 토요일을 김장나눔의 날로 정해 후원기금을 마련하고, 봉사를 이어오고 계신데요. ()안양관악클럽의 이상훈회장님께서는 앞으로도 군포시노인복지관과 더욱 긴밀한 관계를 통해 모두 함께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위해 함께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군포시노인복지관 윤호종관장은 올해도 코로나-19로 직접 김장을 담그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하지만 이렇게 오랫동안 군포시노인복지관과 함께 지역사회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김치를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렇게 직접 어르신들도 나눔행사에 참여하여 받기만 하는 것이 아닌 함께 나누는 선배시민의 모습을 보여주셔서 더 뜻깊은 날입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앞으로도 (사)안양관악클럽과 군포시노인복지관은 지역사회 복지를 위해 협력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역복지과 정소이 사회복지사)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