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갤러리

사진갤러리
이전 목록 다음

[2020.10.14] 카네이션 하우스 참여자 '달달한 행운달력' 및 '슬기로운 안방복지관 생활' 방문 모니터링

작성자 : 군포시노인복지관 (222.121.103.***)

조회 : 1,300 / 등록일 : 20-10-15 09:39

○일시: 2020년 10월 13일~14일(화~수)


장소: 카네이션 하우스 참여자 각 가정

○내용:


​본 복지관에서는 코로나 19의 감염병 확산에 따라 외부활동이 제한된 카네이션 하우스 참여자 어르신들께 자가 건강관리 능력 증진과 일상생활의 활력 제공 및 인지학습을 통한 치매예방을 위해 여가건강 프로그램 '달달한 행운달력'과 '슬기로운 안방복지관 생활'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에 따른 어르신들의 원활한 자기주도학습 점검을 위해 종사자의 페이스쉴드, 니트릴장갑, 마스크 착용과 어르신 발열체크, 손 소독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방문 모니터링을 진행하였습니다.


참여 어르신 중 권*자 어르신께서는 "책자를 보고 아침마다 운동을 따라하며, 학습지를 통해 색칠도 하고 공부도 할 수 있어서 아주 재미있다"라며 커다란 흥미와 높은 참여도를 나타내셨으며, 안*자 어르신께서는 "바쁜 와중에도 이렇게 우리들을 생각해주고 책자와 학습지, 필기구 등 여러 물품을 준비해 공부할 수 있게 해 주셔서 고맙다"라며 감사함을 표현하셨습니다. 그 외 참여자 어르신들께서도 프로그램에 대해 잘 참여하시며 복지관에 대한 감사를 전하셨습니다.

 

코로나 19 감염병 확산에 따른 장기화로 인한 복지관 휴관에 따라 소외되고 고립된 어르신들께서 지치지 않고 일상에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그램 기획을 통해 제공할 수 있도록 성실히 노력하겠습니다.


 

(지역복지과 강민구 사회복지사)​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