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갤러리

사진갤러리
이전 목록 다음

[2022.09.06(화).착한이웃 감사활동가와 재가복지 감사실천가가 함께하는 나돌봄감사운동 대면활동(영양먹거리 진행)

작성자 : 군포시노인복지관 (222.121.103.***)

조회 : 632 / 등록일 : 22-09-06 09:11

일 시 : 2022.9.6.()

 

장 소 : 군포시노인복지관 및 군포시 지역사회

 

내 용 :

 

2296()에는 코로나-19 팬데믹 후유증 호소 어르신을 대상으로 나돌봄 감사운동 실천달력과 영양간식 키트(홍삼차 세트)를 제공하여 자가건강관리 능력을 키우고 감사가 습관화될 수 있도록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착한이웃 감사활동가와 재가복지 감사실천가가 함께하는 나돌봄감사운동'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나돌봄감사운동에 참여한 착한이웃 감사활동가님께서는 생각한 것보다 감사실천가분들이 적극적으로 설명을 잘 듣고 따라와 주셔서 너무 좋았고 뿌듯했습니다. 해당 활동을 하면서 이 활동을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해주셨습니다.

 

또한, 나돌봄감사운동에 참여한 재가복지 감사실천가님께서는 감사활동가분들의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셔서 감사운동 활동에 있어 더욱 의욕이 생겼으며, 감사활동가분들의 설명을 통해 나에게 맞는 감사운동 활동 방법에 대해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라고 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진행될 군포시노인복지관 나돌봄감사운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계시는 회원님들의 건강과 마음을 따뜻하게 살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예비노인전문가 김선진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