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갤러리

사진갤러리
이전 목록 다음

[2022.01.20-24] 2022년 기아대책 연계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설날맞이 전통시장 사랑나눔” 진행

작성자 : 군포시노인복지관 (222.121.103.***)

조회 : 694 / 등록일 : 22-01-25 10:24

 

*기간: 2022.01.20.()~24()

*장소: 군포시노인복지관 및 각 가정

*내용:

 120()부터 124()까지 기아대책이 연계한 KB국민은행의 후원뿐만 아니라 한국주택금융공사경기중부지사, 국민연금공단군포의왕지사, 군포역전시장상인회의 후원을 통해 군포시 내 저소득 취약계층(1인가구 어르신, 조손가정 등) 350명에게 8종 설날선물키트와 윤호종관장님의 새해 손편지를 전달하였습니다.  

 ​군포시 내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선물과 마음을 직접 전달하기 위해 군포시노인복지관 착한이웃인 군포도시공사, LH삼성마을1단지관리사무소와 함께 명절선물 전달에 참여하였습니다설날선물을 받으신 회원님들께서는 기아대책과 국민은행, 군포시노인복지관 그리고 제가 놓치고 지나갈 수 있는 이 선물을 위해 마음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선물과 함께 윤호종관장님의 편지까지.. 많은걸 주셔서 감사합니다. 복지관 직원들도 항상 행복한 일이 많은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해주셨습니다.

 

 군포시 내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함께 물품을 나눔으로써 지역사회 나눔문화를 확산하는데 기여하였으며, 물품을 받은 어르신들 또한 선물에 감사를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군포시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계속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지역복지과 정소이 사회복지사)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